안녕하세요? 웹지니입니다.

지난 수 개월간 공들여 번역했던 Professional Enterprise .NET 서적의 표지 디자인을 오늘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 번 Professional ASP.NET MVC 번역서와 마찬가지로 제이펍에서 출간될 예정이에요. 다음 주말 경이면 예판을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항상 새로운 책을 내놓을 때는 만감이 교차하는 것 같아요. 뭔가 뿌듯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이 책이 척박한 IT 환경 속에서 힘들게 일하는 우리나라 닷넷 개발자들에게 도움이 될까'라는 걱정이 앞서기도 합니다. 특히 이번 책은 저에게도 생소한 내용이라 더욱 걱정이 크네요. 하지만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좋은 내용들로 채워진 책이기에 두려움 보다는 기쁜 마음으로 이번 책을 받아보려 합니다.

이쯤에서 또 한 번 이벤트를 질러볼까요? 지난 번 ASP.NET MVC 번역서 출간 때 폭발적인(응?) 호응을 불러 일으켰던 이벤트!

이 포스트에 첫 번째로 댓글을 작성하시는 분께 Professional Enterprise .NET 번역서를 한 권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작성 시 비밀 댓글로 수령지 주소와 메일 주소, 연락처 등을 알려주시면 책이 출간된 후에 역자 증정본 중 한 권을 선물로 보내드릴게요.

결과를 바로 알 수 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하는 건 무리겠죠? -ㅅ-;;;;;
즐거운 하루 되세요!



Posted by 웹지니 트랙백 0 : 댓글 10